안녕하세요 읽으면 도움이 되는 블로그입니다.
롤스로이스를 약에 취해 운전을 해서 길을 가던 20대 여성을 덮쳐 숨지게 한 사건 롤스로이스 사건
이 사건에 대해서 포스팅을 3개 썼었습니다.
<롤스로이스 사건의 가해자가 송포유에 출연한 신우준이라고?> <===첫 번째 썼던 포스팅
<롤스로이스 가해자 일당에게 계속해서 협박을 받는 카라큘라 TV> <====두 번째 포스팅
<카라큘라 TV와 롤스로이스 가해자 신우준 군이 만나다> <==세 번째 포스팅
먼저 3개의 포스팅을 쓰면서 정작 피해자인 20대 여성의 사망 포스팅을 쓰지 않았습니다.
카라큘라 TV에서 피해자분의 오빠가 출연하여 오열을 하는 모습을 보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피해자분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카라큘라 TV가 신우준 군을 많이 취재를 했으며 신우준의 주의 사람을 취재한 결과 신우준 에게 약을 준 의사도 나쁜 사람인 것을 알아냈습니다.
롤스로이스 의사 범행
약물에 취해 차를 몰다 행인을 치어 숨지게 한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 운전자에게 마약류를 처방한 의사가 마취 상태의 여성 환자 10여 명을 성폭행하고 불법촬영한 혐의가 추가로 드러난 가운데 피해자 중 한 명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가 가까스로 목숨을 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카라큘라 TV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모 의원 원장인 40대 의사 염모씨의 불법촬영 혐의에 대해 전하면서 다수의 피해자들에게 관련 제보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카라큘라는 “염 씨는 병원을 방문한 여성 환자들에게 마약성 주사제를 투여하고 수면 마취에 빠져 있는 환자들의 옷을 벗겨 성기 등 신체 부위를 휴대전화로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롤스로이스 의사 구속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의사 염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하여 법원 구속 되었습니다.
혐의는 염 씨는 사고가 난 지난 8월 2일 자신의 병원에서 가해 운전자인 20대 신 모 씨에게 치료 목적 외의 프로포폴 등 마약류를 처방한 혐의(마약류 관리법 위반)와 지난해 1월부터 올해 10월까지 마취 상태인 여성 10여 명을 성폭행하고 이를 불법촬영하여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을 이용한 촬영 혐의, 준강간, 준강제추행 혐의도 추가로 적용되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더군다나 이 의사는 면허 대여로 면허 정지 상태였습니다.
나쁜 사람들은 나쁜 사람들끼리 모여 여기가 자기들 세상이라 믿으며 죄를 지어도 풀려날 수 있다고 믿고 더 한 일을 벌이게 됩니다.
이 사람들의 나쁜 일들이 결국에는 소중한 한 생명을 앗아갔습니다.
돈 많은 사람 권력이 센 사람은 평범한 생명을 앗아가도 처벌받지 않습니까?
롤스로이스 가해자와 의사 그리고 그 주위에서 같이 나쁜 일을 행했던 사람들 다 큰 벌을 받고 죽을 때까지 피해자들이 느낄 고통만큼 느끼기를 바라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