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읽으면 도움이 되는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건강 이상설이 돌고 있는 연예인들에 대해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온유
지난 6월, 컨디션 난조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던 온유가 MBC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 샤이니 편에 출연하여 SM사옥의 연습실에서 함께 만나 신곡 안무 연습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특히 움푹 꺼진 광태를 비롯해 뼈가 드러날 정도로 마른 얼굴과 몸 등이 눈에 띄게 야위어 보였던 온유. 컨디션 난조가 급격한 체중 감량으로 이어졌음을 짐작하게 했습니다. 이에 팬들은 온유의 건강을 더욱 염려했습니다.
이와 관련 온유 또한 직접 팬들에게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오겠다. 많은 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함께 할 샤이니를 위해 잠깐 숨 고르기 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 지키고 싶은 걸 잘 지켜나갈 수 있게, 앞으로가 더 중요하기에 이런 결단을 내렸다. 함께 좋은 날들, 그리고 인생의 한 부분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생각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오겠다. 걱정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덧붙였던 바 있습니다.
온유는 컨디션 난조로 의료진에게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샤이니의 콘서트와 이번 활동에는 참여 하지 않기로 했다고 합니다.
박봄
최근 2NE1 멤버 박봄 역시 충격적인 근황으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했던 이전의 날씬함을 찾아볼 수 없어 건강 이상설 까지 나온 것입니다. 급격하게 살이 찐 듯한 모습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됐고 박봄의 건강이상설이 불거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에도 건강이상설에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봄의 건강 이상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입장을 밝혔던 바. 이 관계자는 "지금 활동기가 아니다 보니까 다이어트에 대해서 신경을 못 쓴 것 같다. 지금 또 열심히 운동하고 관리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와 관련 현재 아무런 입장을 전하지 않았으나 활동했던 때와는 급격히 달라진 스타들의 모습에 팬들은 하루빨리 건강한 귀환을 바라는 바람을 전하고 있습니다.
1월에 다이어트 전문 업체와 함께 11kg을 감량후 공개 한 사진이며 현재는 요요 현상이 온듯한 모습입니다.
고지용
한 유튜브 채널에서 고지용이 출연해 진행자 지상렬, 조은나래와 얘기를 나누며 대표이사로 활동 중인 근황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단독으로 대표이사를 맡아본 적은 없다는 그는 "부동산 개발 컨설팅 쪽과 기업 인수 금융 쪽을 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형들과 협업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연예계와 사업가의 병행 고충도 털어놓았던 고지용. 그래서일까, 어딘가 얼굴도 야윈 모습을 보였는데, 이전보다 살이 확 빠진 모습이 팬들을 놀라게도 했습니다. 볼이 움푹 파인 얼굴과 앙상해진 몸이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졌기에 충격을 안긴 것입니다. 이는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랭킹 순위 상위권을 연일 차지할 정도였습니다. 특히 그가 목소리 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냐는 질문에 “술, 담배로 했다”라고 말했기에 추측에 힘을 실었습니다.
고지용은 지난 1997년 그룹 젝스키스로 데뷔했으며 연예계를 떠나 사업가로도 활동하며 지냈습니다. 또 지난 2013년 가정의학과 전문의 허양임과 결혼, 이듬해 아들 승재 군을 얻었으며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많은 사랑받았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것이 2019년 정도였으니 4년 정도만에 야윈 모습으로 근황을 전한 고지용입니다.
글을 마치며
이 따라 연예인의 근황에서 건강이상설이 퍼질 만큼 외형적으로 바뀐 모습에 팬들이 놀랐을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갑자기 야위거나 살이 찌거나 하는 것은 건강에 이상이 있을 때 나타나는 대표적 현상이니까요.
모두 모두 건강에 유의하여 건강들 챙기시고 건강들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