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읽으면 도움이 되는 블로그입니다.
한서희는 지난 11월 출소하여 또 이슈의 가운데에 서있습니다. 한서희 자신이 sns에 올린 카톡 내용이 일파만파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한서희 카톡 상대자로 지목된 안효섭이 누구이며 어떤 이슈들이 있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안효섭
안효섭의 영문명은 Pal Ahn 폴 안으로 1995년 4월 17일 생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에서 태어났지만 국적은 캐나다입니다. 188cm 70kg으로 AB형입니다.
청담고등학교를 나와 국민대학교를 중퇴했습니다.
이는 6살 때 캐나다에 이민 가서 자랐고 캐나다에서 고등학교를 다니던 중 JYP 관계자에게 발탁되어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한국으로 와 다시 1학년부터 청담고등학교로 들어가게 된 것입니다.
이때부터 JYP 연생생으로 지내게 됩니다.
바이올린, 기타, 피아노, 등을 잘 다루며 노래 부르기 책 읽기 등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데뷔 작도 2015년 tvN 예능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 2>로 하게 됩니다.
안효섭 작품
데뷔작이 예능이지만 이 작품에서 180여 명의 경쟁을 물리치고 바이올린 연주자로 출연하였고 MBC 단막극 '퐁당퐁당 LOVE'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였습니다. 그 후 2016년에는 MBC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그리고 '가화만사성'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2020년 '낭망닥터 김사부 2'에서 새로운 남주인공으로 발탁되었고 작중 '서우진'역을 맡으며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SBS연기대상에서는 우수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이후 2021년 SBS드라마 '홍전기' 남주인공 '하람'으로 그리고 2023년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안효섭 이슈
바로 한서희가 자신의 SNS에 올린 카톡 내용 때문입니다.
한서희는 지난 2016년 7월부터 12월까지 4차례에 걸쳐 대마 90g을 구매해, 자택에서 7차례 흡연한 혐의로 지난 2017년 9월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6만 원을 선고받았습니다. 당시 그룹 빅뱅 탑(본명 최승현)과 함께 대마초를 피운 사실이 알려지며 세간의 관심이 집중됐었습니다.
또 집행유예 기간이던 2020년 7월 보호감찰소가 불시에 시행한 소변검사에서 필로폰 및 암테타민 등 향정신성의약품 양성 반응이 나와 보호관찰소에 구금됐다 풀려났습니다. 이후 재판에 넘겨진 한서희는 1심에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았고 재판부 결정에 불복해 대법원까지 갔으나 기각되면서 원심이 확정됐었습니다.
한서희는 지난 11월 출소했습니다. sns에 올린 카톡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글을 마치며
한서희는 SNS가 논란이 일자 바로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네티즌들은 한서희의 카톡 상대자가 안효섭이라고 추정하고 있으며 안효섭의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한서희의 안효섭 카톡 이 널리 퍼지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