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읽으면 도움이 되는 블로그입니다.
며칠 전 검사출신 다선 국회의원 아들이 아내를 둔기로 내려쳐 살해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그 사건에 대해서 조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누구의 아들일까요?
검사 출신 다선 의원 아들 아내 살인 사건
50대 미국 변호사 남편은 12월 3일 오후 7시 50분쯤 서울 종로구 사직동의 한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부부 싸움 중에 아내를 둔기로 때려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남편은 아내를 고양이 장난감으로 한번 때렸다고 진술하였는데요
실제 사건 현장에서 한쪽은 플라스틱이고 다른 한쪽은 쇠로 되어 있는 약 35cm의 금속 재질에 혈흔이 묻어있었다고 합니다. 소방당국에서는 아내가 머리를 다쳤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고 병원으로 옮겼지만 끝내 숨졌다고 합니다.
아내 사인
부검 결과 사망한 아내의 사인은 경부 압박 질식과 저혈당 쇼크가 경합한다는 1차 구두 소견이 나왔습니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약물검사를 통해서 정확한 사인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소방의 고동 대응 요청을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남편을 긴급 체포하였고 살인 혐의로 구속 영장을 신청했습니다.
남편은 경찰에 평소 금전 문제와 성격 차이로 인한 가정 불화로 인한 다툼 중 사건이 일어났다고 진술했습니다.
남편
남편은 구속 영장이 신청되었고 구속되었습니다.
50대 남편은 국내 대형 로펌에서 일했던 현모 씨로 알려졌습니다.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 로펌에서 퇴사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변호사 자격증을 딴 한국인 변호사로 국내 대형 로펌에 재직하다. 최근 퇴사 한 것입니다.
현 씨는 검사 출신의 전직 5선 국회의원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글을 마치며
현 씨 국회의원으로 5선 한 의원을 찾으면 금방 누구의 아들인지 찾을 수 있습니다.
2000년에 한나라당 소속으로 제주에 출마해 당선된 것이 5선이었고 그 뒤로는 2위로 국회의원이 되지 못했습니다.
5선 의원까지 한 집안의 아들이 살인 사건의 범인어서 많은 사람들이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